광주시의회 황소제·박현철·이미영 의원, 공약 및 입법활동 평가 우수의원 선정
광주시의회 황소제·박현철·이미영 의원, 공약 및 입법활동 평가 우수의원 선정
  • 광성일보
  • 승인 2021.06.28 2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연대’가 실시한 공약 및 입법 활동 평가에서 우수의원으로 선정, 광주시의회 제2상임위원회실에서 시상식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광주시의회(의장 임일혁)는 지난 28일, 황소제, 박현철, 이미영 의원이 ‘함께하는 광주연대’가 실시한 공약 및 입법 활동 평가에서 우수의원으로 선정, 광주시의회 제2상임위원회실에서 시상식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평가는 내년 6월 지방선거를 앞두고 지난 3년여간(2018년 7월~2020년 12월) 의정활동에 대해 이루어졌으며, 선정된 3명의 의원은 지역 생활 여건, 교통 여건, 교육 등 각종 분야의 현안 사항에 대해 적극적으로 활약하여 주민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입법 활동을 펼쳤다는 평가를 받았다.

 수상한 의원들은 앞으로도 시민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남은 공약을 충실히 이행하겠다고 소감을 말하고, ‘함께여는 광주연대’에서 첫 번째로 시행한 이번 평가에 대해 긍정적인 대화를 나누었다.

 한편, 시상을 주최한 ‘함께여는 광주연대’는 2018년 3월 설립한 단체로, ‘경기광주교육포럼’, ‘경기광주여성회’, ‘경기광주휠링협동조합’, ‘씨알여성회’, ‘전교조하남광주지회’, ‘평등교육실현을위한경기광주학부모회’, ‘한살림광주지회’, ‘한소울장애인자립생활센터’ 등 지역 단체가 참여하고 있으며, 시상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관계자 일부만 참석하여 진행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