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사소개
국가이익을 생각하는 신문,지방자치 발전을 위한 신문
발로 뛰는 독자 여러분의 신문이 되겠습니다.

광성일보 발행인 문석봉

존경하는 독자 여러분!
광성일보 발행인 문석봉 인사 드립니다.

지금 우리는 매우 급변하는 시점에 있으며 많은 국민들의 자화상을 돌이켜 보면 대한민국의 현재와 미래의 비전을 맞이하는 명제 앞에 우려섞인 눈으로 바라보고 있습니다. 이런때 일 수록 우리 언론은 국가이익을 생각하는 신문,지방자치 발전을 위한 신문이란 본지 창간정신에 입각해 국민들의 길을 밝혀주는 진정한 햇불이 될 수 있도록 언론의 혼을 바로 세워 신속한 정보를 전달하는 역할을 제대로 하겠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사회공기로서의 언론의 책임과 품위를 중시하며 늘 깨어있는 정론의 초속이 될 수 있도록 모두가 하나되어 최선을 다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광성일보는 공정성과 객관성을 잃지 않고 사회정의에 입각,국민의 편에서 정론을 명기함함으로써 독자들이 정확한 판단을 할 수 있도록 선도해 나갈 것입니다.

존경하는 광성일보 독자 여러분! 미래를 희망으로 생동감 넘치는 지면을 조성해 늘 예의 바르고 겸손하며 꾸준한 노력과 기사 한줄 한줄에 책임을 질 줄 아는 자세로 발로 뛰는 기자정신을 발휘,모두가 모고 싶어하는 신문,읽고 싶어하는 신문을 제작해 독자 여러분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광성일보는 독자 여러분과 함께하며 독자들이 원하는 뉴스와 조언을 큰 귀로 듣고 묵묵히 실천에 옮기는 신문,시대 삶의 질 향상과 복리증진에도 이바지해 나갈 것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은총과 축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