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특급’이 뜻깊은 국가 기념일 삼일절을 맞아
배달특급’이 뜻깊은 국가 기념일 삼일절을 맞아
  • 광성일보
  • 승인 2021.02.27 2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전 지역 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삼일절 할인 쿠폰 2종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경기도주식회사는 2월 26일 금요일부터 3월 1일까지 경기도 전 지역 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삼일절 할인 쿠폰 2종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쿠폰은 삼일절을 기리고 독립 운동 정신을 기리기 위해 가입 회원이 직접 문구를 입력해 할인 쿠폰을 발급받는 형식으로 제공된다.‘배달특급’ 앱 메인 화면 오른쪽 하단의 ‘더보기’ 탭을 누르면 나오는 쿠폰 메뉴를 클릭해 가장 아래 ‘쿠폰 등록하기’에 가입 회원들이 ‘대한독립만세’를 입력하면 1,919원 쿠폰을 지급한다.

같은 방식으로 ‘삼월일일’을 입력하면 3,100원 쿠폰도 함께 발급받을 수 있다. 두 쿠폰은 26일 금요일부터 3월 1일 월요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쿠폰 2개를 한 주문에 동시에 사용할 수 없다.

이번 할인 쿠폰 발급 이벤트는 큰 액수의 할인보다는 삼일절과 연관 있는 금액을 제공해 삼일절을 기림과 동시에 우리 민족, 소상공인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자는 의미로 마련됐다.

‘배달특급’은 지난 설 명절에도 회원들에게 ‘설날 세뱃돈’ 이벤트를 통해 할인쿠폰을 제공한 바 있다. 이를 통해 ‘배달특급’은 설 연휴 닷새간 약 10억 원의 거래액을 기록하며 소비자와 소상공인 모두가 풍성한 명절을 보내기도 했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짧은 연휴를 맞아 소비자를 위한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연휴 간 ‘배달특급’을 통해 소비자와 소상공인이 서로 상생하는 기회는 물론, 뜻깊은 이벤트로 삼일절도 함께 기념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낮은 수수료와 지역화폐 연계를 통한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배달특급’은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혹은 ‘배달특급’ 공식 홈페이지(www.specialdelivery.co.kr)를 통해 내려받을 수 있다. 가맹점 가입과 자세한 사항은 ‘배달특급’ 홈페이지 인터넷 접수 또는 ‘배달특급’ 공식콜센터(1599-9836)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