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한솔종합사회복지관는 ‘다함께 다가치 유익한 선물
성남시 한솔종합사회복지관는 ‘다함께 다가치 유익한 선물
  • 광성일보
  • 승인 2021.01.20 0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함께 다가치 유익한 선물(이하 다다익선)’ 행사를 01월 14일(목) 한솔복지관 경로식당에서 진행하였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2동에 위치한 한솔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가섭스님)에서는 ‘다함께 다가치 유익한 선물(이하 다다익선)’ 행사를 01월 14일(목) 한솔복지관 경로식당에서 진행하였다.

다다익선 행사는 현대중공업 파워시스템, 현대중공업1%나눔재단의 후원으로 지역 어르신들의 영양 불균형 해소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기획되었다.

코로나 극복 세트는 지역 재래시장에서 구입한 밑반찬 3종(파래김, 오복채무침, 소고기장조림)과 코로나-19 방역을 위한 일회용 마스크 1박스(50매), 새해맞이 달력, 시장바구니카트로 구성되었으며 지역 어르신 400명에게 전달되었다.

본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은 “생각지도 못한 선물이었는데 너무 감사하다” 며 만족감을 표시했다.현대중공업파워시스템과 현대중공업1%나눔재단은 “뜻깊은 활동을 한솔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하여 큰 의미있으며,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서 나눔 문화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이러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솔종합사회복지관 관장 가섭스님은 “본 행사로 코로나 장기화로 우울해 하시는 지역 어르신에게 큰 위로가 되었을 것이다. 지속적인 지역사회 자원연계와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 공동체 회복에 진력 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