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신구사랑 나누기 생필품 전달받아
성남시, 신구사랑 나누기 생필품 전달받아
  • 광성일보
  • 승인 2021.01.12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성연부회장과 학교 관계자가 참석하였으며, 식료품 상자 구성 및 포장등에 학생들이 직접 참여하여 지역사회 복지공동체 협력에 동참하였다.

성남 소재 신구대학교(총장:이숭겸)에서는 지역의 어려운 소외 계층을 위한 행복나눔 일환으로 1,750만원 상당의 생필품 500상자를 1월 12일 금광2동행정복지센터등 3개 기관에 전달했다. 이날 신구대학교 총학생회를 대표하여 문성연부회장과 학교 관계자가 참석하였으며, 식료품 상자 구성 및 포장등에 학생들이 직접 참여하여 지역사회 복지공동체 협력에 동참하였다.

후원물품은 행정복지센터 복지대상자의 평소 선호도가 높은 부식세트으로, 쌀, 라면, 김, 통조림햄, 간편 조리식품 등 1인가구 식사해결를 고려하여 준비되었다.독거노인, 생계가 어려운 중장년 1인가구 등 복지사각지대의 대상을 우선고려하여 전달할 예정이다.

신구대학교에서는 금광2동 등 학교 인근지역에 매년 이웃돕기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있으며, 학교뿐만 아니라 학과 및 부속유치원등에서도 꾸준히 이웃돕기에 참여 하고 있다.

성남시에서는 연말연시 사랑나누기 행사를 오는 2월 10일까지 추진하고 있으며, 후원을 원하는 경우 지역의 행정복지센터 복지창구에서 성금 및 성품으로 후원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