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도서관 개관 20주년 기념 문집 발간
중원도서관 개관 20주년 기념 문집 발간
  • 광성일보
  • 승인 2020.12.30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원도서관은 2020년을 마무리하는 의미로 개관 20주년 기념 문집 ‘함께 나눈 20년, 즐기고 누리다’를 발간했다.

성남도시개발공사(이하 공사)에서 운영하는 중원도서관은 2020년을 마무리하는 의미로 개관 20주년 기념 문집 ‘함께 나눈 20년, 즐기고 누리다’를 발간했다.12월 발간한 개관 20주년 문집에는 시민들과 함께 한 중원도서관 20년의 역사와 인포그라피로 보는 각종 통계, 주요사업 성과 및 사서들의 도서관 현장 에피소드 등 다양한 내용을 정리해서 담았다.

또 지역 어린이들에게 독서의 즐거움을 일깨워 주기 위해 개최한 ‘제18회 독후감상화대회’ 및 ‘미래의 도서관 그리기 대회’ 수상작 53점도 함께 수록하고 있다.더불어 2021년을 맞이하여,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중원도서관의 변화된 모습과 ‘여가(餘暇)법석’ 도서관 브랜드 및 캐릭터 이미지를 담은 도서관 이용안내문도 함께 제작, 배포하고 있다.

새로 제작한 이용안내문에는 시설개선 공사를 통해 변화된 도서관 이용정보 및 서비스 외에도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모서리 책갈피 도안을 담아 재미와 정보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공사 강용호 사장 직무대행은 “개관 20주년 기념 도서관 문집 및 이용안내문 배부가 시민들의 도서관 이용 및 독서 생활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중원도서관은 독서와 여가 그리고 평생교육 및 문화생활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지역 대표 복합문화공간으로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