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는 민원 우수공무원 간담회를 통해 시상 및 격려
이천시는 민원 우수공무원 간담회를 통해 시상 및 격려
  • 광성일보
  • 승인 2020.10.07 2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시장 엄태준)는 7일 심사를 통해 선정된 민원처리 우수공무원에 대한 시상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천시(시장 엄태준)는 7일 심사를 통해 선정된 민원처리 우수공무원에 대한 시상과 간담회를 가졌다.이번 심사는 『만족분야』,『단축분야』2개분야에 걸쳐 민원처리 우수공무원을 심사하여 총 18명의 공무원이 선정되었으며, 이날 간담회에서는 『만족분야』,『단축분야』의 각각 최우수, 우수, 장려 수상자를 격려하고 시상하였다.

『만족분야』최우수를 받은 주택과 이지민 주무관은 임대사업자 계약변경사항 자진신고기간 폭발적인 접수량에도 불구하고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 및 전화안내 등으로 7명의 민원인에게 호평을 받았다. 동분야 우수를 받은 증포동 최춘묵 팀장은 증포동을 위하여 솔선수범하는 모습에 감명을 받았다는 칭찬을 받았다.

『단축분야』최우수를 받은 여성보육과 정채율 주무관은 3개월동안 900건이 넘는 보육료 및 양육수당 지원신청을 법정처리기간인 30일보다 평균 26~27일 단축하여 2~3일만에 신속·정확하게 처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동분야 우수를 받은 종합허가과 최유로 주무관은 민원처리 난이도가 높은 개발행위허가 민원을 실제처리기간의 절반이상 단축하여 우수공무원으로 선정되었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각 분야에서 힘써주신 직원 여러분 덕분에 이천시가 민원행정서비스가 향상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민원인의 입장에서 불편사항, 개선사항등을 살펴 민원인의 신뢰를 높일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