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과 문화 사이를 잇다!』
청소년과 문화 사이를 잇다!』
  • 광성일보
  • 승인 2018.04.06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경기도대표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 4월 개막

 

(재)성남시청소년재단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은 4월14일(토) 오후1시부터 분당구청에서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을 개막한다.

‘청소년과 문화 사이를 잇다!’ 라는 부제로 진행되어온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학교연계 동아리, 성남시청소년재단 자치조직, 지역연계 등 마을·꿈·세대·나눔·사랑을 잇다! 라는 내용을 담아 다양한 컨셉과 기획부스, 동아리공연, 지역 축제 등 청소년이 직접 체험부스를 기획하고 운영하여 청소년과 지역이 함께 즐기는 자리를 만든다.

박채린 청소년 어울림마당 기획단장은 “청소년과 동화를 잇다”라는 재미있는 주제로 청소년들이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지역의 문화축제로 만들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개막을 시작으로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올해 총13회 개최 하며 분당구청, 중앙공원, 성남시청소년재단 내 시설 등 성남시 전역을 청소년 문화1번길~문화6번길로 지정된 곳에서 청소년들의 문화교류의 장을 열게 된다.

여성가족부, 경기도 및 성남시가 주최하고 성남시청소년재단이 주관하는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2012년부터 현재까지 경기도대표 청소년어울림마당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2016년 경기도 유공표창, 2013년,2017년 여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는 지역에서의 대표적인 청소년축제의 장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 (031-729-9639)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