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온택트로 지역 발전 이끌어갈 여성리더 양성
성남시 온택트로 지역 발전 이끌어갈 여성리더 양성
  • 광성일보
  • 승인 2020.10.07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기경영 아카데미”를 10월 13일부터 온라인 화상 교육을 통한 비대면 방식으로 운영을 시작한다.

성남시는 여성의 사회참여를 확대하고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변화 및 정보화에 적극 대응하는 여성 리더를 양성하기 위하여“2020. 성남시 여성 리더를 위한 자기경영 아카데미”를 10월 13일부터 온라인 화상 교육을 통한 비대면 방식으로 운영을 시작한다.

자기경영 아카데미는 10.13.(화) ~ 11.12.(목)까지 약 5주 동안 매주 화요일, 목요일 진행되며,글로벌 여성리더로 성장하기, 언텍트 시대 마음을 움직이는 셀프경영, 행복한 리더를 위한 멘탈 코칭, Un-tact 시대에 On-tact 하기 등 여성 지도자로서의 리더십 양성, 창의력 개발, 사회환경 변화 인식 등의 교육을 수료하게 된다.

『성남시 여성 리더를 위한 자기경영 아카데미』교육은 지역사회 발전을 이끌어 갈 여성 리더를 양성하기 위하여 2006년 제1기 여성 지도자 과정을 시작으로 2019년까지 14기 774명의 수료생을 배출하였으며, 지역사회 각계각층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어 명실상부한 성남 여성 리더의 요람이 되고 있다.

시는 여성지도자과정을 수료한 수료생들이 자조모임을 통해 재능 나눔과 사회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으며, 이번 15기 수료생이 배출되면 여성의 잠재력 개발과 지역사회 리더 육성에 더욱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