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임위원회 소관부서 주요사업현장 점검
상임위원회 소관부서 주요사업현장 점검
  • 광성일보
  • 승인 2018.08.06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 안전과 체육분야 현장을 직접 방문해 현장의 목소리

 

성남시의회 행정교육체육위원회(위원장 조정식)에서는 제239회 임시회를 앞두고 시민 안전과 체육분야 현장을 직접 방문해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대안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졌다.

성남시의회 행정교육체육위원회 소속 의원들은 8월 6일 위원회 소관부서 및 산하기관 내 주요사업장을 방문하여 현안사항을 파악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번 행정교육체육위원회 소속 의원들이 방문한 시설로는 성남종합스포츠센터, 탄천종합운동장, 배뫼산 체육시설 조성공사 예정지, 성남국민체육센터 공사현장, 금곡공원 국민체육센터 예정부지, 학교급식지원센터, 자원봉사센터 등 7개의 주요시설이다.

제8대 성남시의회 행정교육체육위원회가 구성됨에 따라, 체육 분야의 주요 현안인 성남국민체육센터 건설 현장 및 금곡공원 국민체육센터 조성 예정부지 등을 방문하여 시설 조성현황과 안전 조치사항에 대해 청취했다.

현장에서 성남시의회 행정교육체육위원회 소속 위원들은 금곡공원 국민체육센터의 국비 등 예산 확보와 성남국민체육센터 공사 안전 문제 등에 대해 질의했다.

조정식 행정교육체육위원회 위원장은 “이번 현장방문은 시민의 여가생활과 밀접하게 관련이 있는 체육시설의 안전과 추진사항을 점검하고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적극 청취함으로써 향후, 상임위원회 소관부서 행정사무감사 및 예산심사 등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행정교육체육위원회에서는 8월 8일 논골도서관, 해오름도서관, 중앙도서관, 서현도서관, 청소년재단 등을 방문하여 애로사항을 청취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