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기 용인시 병 국회의원 출마의 변
김정기 용인시 병 국회의원 출마의 변
  • 광성일보
  • 승인 2020.02.05 0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숭실사이버대학교 초대 총장, 미국변호사)가 용인시 병 선거구에 국회의원 출마(자유한국당)를 선언합니다.

김정기 용인시 병 국회의원 출마의 변, 존경하는 대한민국 국민, 용인 시민, 수지 구민 여러분!‘신의한수’ 파워유튜버로 정치평론을 하는 저 김정기(제 8대 주 상하이 대한민국 총영사, 숭실사이버대학교 초대 총장, 미국변호사)가 용인시 병 선거구에 국회의원 출마(자유한국당)를 선언합니다.

용인이 저의 증조부까지 대대로 살았고, 제 아내의 고향이고, 저도 지난 10년간 성복동에서 거주했다는 사실 정도로 지역적 기반이나 연고를 말할 처지는 못 됩니다.촛불 쿠데타로 집권한 문재인 정권의 실정과 더불어민주당의 장기집권 음모를 분쇄시키기 위해 저 김정기가 분연히 일어났습니다.

4.15 총선은 민생경제 파탄, 분단국가 대한민국의 무장해제, 한반도 비핵화 동상이몽, 한미동맹 신뢰상실, 대중영합적 복지 등 총체적 실패를 엄중하게 심판하는 장입니다.

사랑하는 대한민국 국민, 용인 시민, 수지 구민 여러분!저는 변화하는 국내정치와 국제정세를 올바르게 읽어내고 해법을 제시할 수 있는 인물이 요구되는 시대적 상황에 부합된다는 점에서 위기에 처한 대한민국을 구할 수 있는 적임자 중의 한사람이라 생각됩니다. 제가 정치 일선에 서게 된다면 대학교수, 변호사, 외교관, CEO, 유튜브 정치평론가, 밀리언셀러 저자 등의 다양한 경험을 살려

첫째, 전략, 정책, 조직 역량을 갖춘 제가 문재인 정권에 맞서 제대로 싸우겠습니다. 둘째, 안보이론으로 무장한 제가 한반도 북핵의 위협 속에서 전쟁보다는 평화를 유지하겠습니다. 셋째, 외교와 국제경제를 꿰뚫고 있는 제가 대외 의존도가 높은 나라에서 국익을 극대화하겠습니다.

넷째, 국내외 교육 경험이 풍부한 제가 온 국민의 관심 대상인 교육을 선진화시키겠습니다. 다섯째, 조선일보에서 발행된 자전에세이 ‘나는 1%의 가능성에 도전한다’의 저자인 제가 국민에게 미래를 말하며 희망을 던지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대한민국 국민, 용인 시민, 수지 구민 여러분!저는 진실로 사람을 아끼고, 사람을 위하는 위민의 정치를 하고 싶습니다.부당한 패배와 힘없는 사람들의 좌절, 그것을 어루만져줄 수 있는 토대를 만들고 싶습니다.

이상적으로 바라는 정치는 조선의 개국을 주도했던 삼봉 정도전과 같이 미래를 여는 개혁정치를 하고 싶습니다.그리하여 위기의 대한민국을 구하고 싶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