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성남시 중원구 조신 국회의원 예비후보(전 중원구 지역위원장)가 성남종합운동장 내 성남종합스포츠센터 1층에서 오늘 오후 3시에 포토에세이 <사람들 사이에서> 출판기념회를 개최했다.
조신 예비후보자의 첫 번째 포토에세이인 <사람들 사이에서>는 더불어민주당 성남 중원구 지역위원장으로 중원사람들 사이에서 부대끼며 지역의 현안을 살피고 대안을 모색하며 활동한 다양한 경험들을 사진으로 담은 책이다.

조신 예비후보자는 “인생의 8할은 사람 속에서 배웠다. 그 삶의 단면을 담으려 노력했다.넉넉하진 않지만 인심 좋은 주민들을 직접 만나면서 이 분들을 진정으로 대변하는 꼭 필요한 힘찬 목소리가 되어 중원의 변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사람들 사이에서’를 통해 중원을 바라보는 시각을 공유하고 함께 희망으로 가득 찬 중원을 그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더불어민주당 주요 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출판기념회를 축하할 예정이며, 이재명 경기도지사, 박원순 서울시장, 김부겸 국회의원, 송영길 국회의원, 이재정 국회의원, 조윤제 전 주미대사 등이 축하영상을 통해 조신 후보를 지지했으며 김태년, 김병욱, 김병관 국회의원 축사와 중원구 노인복지관 김낙관 관장 축사와 조영이 수정세마을금고 이사장,호남향우회 최창권 회장 및 염동준,장명섭,전동이 고문등 시민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이뤄젖다,
조신 예비후보자는 “2020년 경자년 새해에는 모두 건강하시고 가내에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를 기원하며 소통과 화합 그리고 희망이 넘치는 대한민국이 되기를 바란다.”는 소망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