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효천한울어린이집(원장 박미현)은 천사들 프리마켓 수익금 기부
전주시 효천한울어린이집(원장 박미현)은 천사들 프리마켓 수익금 기부
  • 광성일보
  • 승인 2025.11.10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프리마켓 수익금의 전액으로, 취약계층 아동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광성일보] 전주시 효천한울어린이집(원장 박미현)은 10일 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윤방섭)에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을 위해 써 달라며 성금 148만4000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효천한울어린이집이 지난달 학부모와 원아, 그리고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진행한 프리마켓 운영을 통해 마련된 것으로, 교직원들은 이 행사를 통해 도시락을 직접 만들어 판매하는 등 뜻깊은 나눔 행사를 열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프리마켓 수익금의 전액으로, 취약계층 아동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효천한울어린이집은 지난 2023년부터 올해로 3년째 해마다 나눔을 이어오며 아이들에게 나눔의 가치를 일깨워 주고 있다.

윤방섭 전주시복지재단 이사장은 “효천한울어린이집 박미현 원장님과 원아, 학부모님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전달된 성금은 추운 겨울을 보낼 도움이 필요한아동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주시복지재단은 어려움이 있는 복지사각지대 지원을 위한 재원 확보를 위해 다양한 모금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혹한기 온정 나눔에 참여를 원하는 전주시민과 기업, 단체는 전화(063-281-003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