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친선대회는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가활동을 장려하고 회원 간의 소통과 교류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총 64명의 회원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광성일보] 성남,, 중원노인종합복지관(관장 신명희)은 지난 6월 26일(목) 복지관 이용 회원을 대상으로 '2025년 자율프로그램 친선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친선대회는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가활동을 장려하고 회원 간의 소통과 교류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총 64명의 회원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대회는 사구, 삼구, 8볼, 9볼 총 4개 종목으로 구성되었으며, 각 종목은 사전 신청한 회원을 대상으로 단판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모든 경기는 16강부터 시작하여 박진감 넌치는 분위기 속에 펼쳐졌다.
경기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복지관에서 평소 즐기던 당구를 정식 경기형식으로 해보니 새로운 느낌이었다"며, "서로 어울리며 실력을 겨루는 과정이 무척 즐겁고 일상에 활력을 더해수는 좋은 경험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중원노인종합복지관 신명희 관장은 “많은 회원님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덕분에 의미있는 대회를 치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어르신들의 건전한 여가활동을 지원하고 건강한 삶을 도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광성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