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2024년, 비발디 나눔사업 ‘사계절 사랑나눔 진행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2024년, 비발디 나눔사업 ‘사계절 사랑나눔 진행
  • 광성일보
  • 승인 2024.12.17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사업은 경기도공동모금회와 경기도장애인복지관협회로부터 800만원을 지원받아 진행됐으며, 그 중 200만원이 ‘따뜻한 겨울나기’사업비로 사용되었다.

[광성일보]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경기 비발디 나눔사업 ‘사계절 사랑나눔-따뜻한 겨울나기’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경기도공동모금회와 경기도장애인복지관협회로부터 800만원을 지원받아 진행됐으며, 그 중 200만원이 ‘따뜻한 겨울나기’사업비로 사용되었다.

“사계절 사랑나눔” 세 번째 사업인 ‘따뜻한 겨울나기’는 기후변화의 영향으로 혹한기를 보내는 성남시 관내 저소득 장애인 20가구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가정 방문을 통해 안부를 확인하고 극세사 침구류 세트를 지원하여 난방비를 절감하고 보온효과를 높이는 등 안전하고 건강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한창경 관장은 “작은 나눔이지만, 추운 날씨 속에서도 건강과 마음의 안정을 지킬 수 있기를 바라며, 따뜻한 잠자리 되시기를 바란다 ”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취약 계층을 돕기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복지 증진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