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중원노인종합복지관, 경기사랑의열매·‘경기 비발디 나눔사업-시원한 여름나기’ 혹서기 물품지원 사업”
성남시 중원노인종합복지관, 경기사랑의열매·‘경기 비발디 나눔사업-시원한 여름나기’ 혹서기 물품지원 사업”
  • 광성일보
  • 승인 2024.08.05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시 중원노인종합복지관(관장 신명희)은 7월 25일(목) 중복을 맞아 2024년 경기사랑의 열매 “경기 비발디 나눔사업-시원한 여름나기” 혹서기 물품지원사업을 진행하였다.

[광성일보]  성남시 중원노인종합복지관(관장 신명희)은 7월 25일(목) 중복을 맞아 2024년 경기사랑의 열매 “경기 비발디 나눔사업-시원한 여름나기” 혹서기 물품지원사업을 진행하였다.

이 행사는 성남동에 거주하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중원노인종합복지관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건강식품을 지원하여 무더운 여름철 어르신들의 건강을 지키고 안전한 일상이 될 수 있도록 계획되었다. 중원노인종합복지관 신명희 관장은 “중복을 맞아 삼계탕을 드시고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나실 수 있을 것 같다. 혹서기 물품지원을 해주신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삼계탕을 전달받은 어르신들은 “부쩍 더워져서 기운도 없고 입맛도 없었는데 보양식으로 삼계탕을 먹으니 힘이 나는 것 같다”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중원노인종합복지관에 고마움을 전했다. 중원노인종합복지관은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하는 기관들과 연계하여 어르신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사업을 운영해나가고자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