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판교종합사회복지관 갤러리 카페가 이수향 작가가 새로운 테마 그림을 전시
성남 판교종합사회복지관 갤러리 카페가 이수향 작가가 새로운 테마 그림을 전시
  • 광성일보
  • 승인 2024.07.23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교종합사회복지관 갤러리카페, 판교 지역 주민에게 시원한 여름의 향기를 퍼뜨리기 위한 6번째 개인전 진행 무더운 여름, 판교종합사회복지관 갤러리 카페가 파란 물결로 물들었다.

[광성일보] 성남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은 그림 작가들과 협업(Collaboration)하여 매월 새로운 테마로 그림을 전시하는 갤러리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판교갤러리카페 6번째 작품 전시는 이수향 작가가 맡았다. 이수향 작가는 2023년부터 전시전을 활발하게 주최하고 있으며, 2024년에는 경기도 의회상을 수상했다.

한 여름을 시원한 아쿠아마린 컬러의 물빛으로 표현한 이수향 작가는 “복지관에서의 전시는 처음이다. 점점 더워지는 여름날씨에 그림을 통해 그 순간만큼은 더위가 가시기를, 그리고 맑고 생동감 있는 에너지를 얻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작품을 감상한 지역 주민들은 “그림만 보고만 있었는데도 마치 바닷가 앞에 서 있는 것 같다.”, “작품들에 사용된 물감 색들이 너무 조화롭고 여름이라는 계절에 힐링되는 작품이다.” 라고 감상평을 전달했다.

초대개인전은 2024년 7월 31일까지 판교종합사회복지관 B1층 갤러리카페에서 매주 월~금요일, 9시부터 17시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전시 작품은 구입이 가능하며, 판매 수입의 10%는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된다.앞으로도 판교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역 내 그림 작가들과 협업하여 지역 주민에게 다양한 전시 관람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