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성일보] 수정노인종합복지관과 NS홈쇼핑은 7월 15일(월) 초복맞이 삼계탕 나눔행사 ‘팔팔한 여름나기, 위풍당닭’을 진행했다. 복지관 이용 어르신을 대상으로 총 2,000인분의 삼계탕을 제공하였고, 이 중 870인분은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직접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했다.

이번 초복맞이 삼계탕 나눔행사 ‘팔팔한 여름나기, 위풍당닭’은 NS홈쇼핑의 적극적인 도움으로 진행되었다. 올해로 15년째 후원을 지속하고 있는 NS홈쇼핑에서는 이번 행사를 위해 1,600만원을 후원하였으며, 행사 당일에는 임직원들이 점심식사 배식과 취약계층 어르신 댁에 삼계탕을 직접 전달하는 활동을 진행했다.삼계탕 나눔 행사에 참여하신 한 어르신께서는 “매해 여름마다 이렇게 보양식을 챙겨주니 여름이 늘 기다려지고, 더운 것도 잊어지는 것 같다. 오늘 같이 더운 날에 힘들게 우리같이 나이 먹은 사람들을 챙겨줘서 늘 감사하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수정노인종합복지관 양은미 관장은 “15년 동안 복지관에 꾸준히 후원해주시고, 오늘도 이렇게 큰 나눔을 해주신 NS홈쇼핑 조항목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행사를 잘 진행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도와준 NS홈쇼핑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NS홈쇼핑 조항목 대표는 “어르신들의 건강한 모습을 보니 마음이 좋다. 많이 드리고 건강하게 여름 잘 나셨으면 좋겠다”고 어르신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전했다.이번 행사를 통해 수정노인종합복지관과 NS홈쇼핑은 지난 15년간 함께해온 지속적인 협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 삼계탕 속에 담긴 어르신을 존중하고 위하는 마음이 잘 전달되어 지역사회 어르신들이 더위를 극복하고 건강한 여름철을 보내기를 기원한다. 나아가 무더위 속에서 이어진 정성스러운 행보로 지역사회 내 기업들의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