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보호관찰소 정기회의 개최 및 모범 대상자 장학금 수여
성남보호관찰소 정기회의 개최 및 모범 대상자 장학금 수여
  • 광성일보
  • 승인 2024.05.30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보호관찰소(소장 김영배)에서 소속 보호관찰위원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분기 보호관찰 민관협력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하였다.

[광성일보] 법무부 보호관찰위원 성남보호관찰소 협의회(회장 홍대희, 이하‘협의회’)는 지난 30일 성남보호관찰소(소장 김영배)에서 소속 보호관찰위원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분기 보호관찰 민관협력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하였다. 성남보호관찰소 보호관찰위원 협의회(회장 홍대희)는 청소년기 방황으로 중도에 학업을 그만두었으나, 보호관찰관의 지원으로 고졸 검정고시에 합격한 성○슬(여, 18세) 등 15명의 검정고시 합격 보호관찰 청소년에게 장학금 300만 원을 지급하였다.

이 자리에서 성남보호관찰소 김영배 소장은 “보호관찰 대상자의 재범방지와 성공적 사회복귀를 위해서는 민간자원 봉사자 등 지역사회의 적극적인 참여와 도움이 필요하고, 학업에 충실하여 검정고시에 합격한 보호관찰 대상자에게 장학금을 지원해주신 홍대희 회장 및 위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성남보호관찰소 협의회 홍대희 회장은“어려운 가정환경에서도 최선을 다해 노력하여 검정고시에 합격한 청소년들에게 작은 희망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장학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