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상공회의소(회장 정영배)는 제25회 성남상공대상 시상식」을 개최
성남상공회의소(회장 정영배)는 제25회 성남상공대상 시상식」을 개최
  • 광성일보
  • 승인 2024.03.21 2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상공회의소(회장 정영배)는 3월 20일(수) 대강당에서「제25회 성남상공대상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광성일보] 성남상공회의소(회장 정영배)는 3월 20일(수) 대강당에서「제25회 성남상공대상 시상식」을 개최하였다.이날 시상식에는 성남상공회의소 정영배 회장, 신상진 성남시장, 성남시의회 박광순 의장, 국민의힘 안철수 국회의원, 가천대학교 황보택근 교수 등을 비롯한 유관기관 단체장과 기업체 대표 110여명이 참석하였다.

이번 상공대상 수상자 선정은 지난 2월 14일(수) 산ㆍ학ㆍ관의 심사위원들로 구성된 <제25회 성남상공대상 심사위원회>에서 엄정하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8개 분야 수상자를 선정하였다.부문별 수상자는 ▲기업경영대상 에코트로닉스(주) 성미숙 대표이사 ▲ESG경영대상 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코리아(주) 김지혜 이사 ▲노사협력대상 ㈜휴플러스 서창범 이사 ▲기술품질대상 ㈜삼우에스앤티 김귀현 이사 ▲수출기여대상 ㈜케이피아이 김기남 대표이사 ▲S/W개발대상 삼일씨티에스㈜ 최종원 대표이사 ▲행정지원대상 분당서울대학교병원 공현식 대외협력실장 ▲최우수성장기업상 ㈜하이비젼시스템 최두원 대표이사 등 총 8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성남상공회의소 정영배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상공대상 시상식은 한 해 동안 지역산업과 기업 가치를 위해 우수한 성과를 이루신 분들을 찾아서 그 노고를 인정하고 기뻐하는 매우 의미 있는 자리이다.”며, “오늘 이 자리에서 수상자들을 축하하고 함께하는 축제의 장이 되어 지역경제에 큰 활력을 불어넣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이어 “성남상공회의소는 앞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경제발전을 선도함은 물론, <기업들이 회원으로 가입하고 싶어 하는 상의 구현>과 기업하기 좋은 도시 성남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신상진 성남시장은 축사를 통해 “주변 경영 환경이 어려운 여건에도 기업 발전을 위해 애쓰고 계신 기업인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성남의 더 큰 경제 발전을 위해 성남시정부는 기업인들과 함께 시스템 반도체 클러스터와 카이스트 AI 연구원 유치 등 4차 산업을 선도하는 명품 도시를 만드는데 온 힘을 다하겠다.”고 밝히며 수상자들을 축하해주었다.국민의힘 안철수 국회의원을 비롯한 박광순 시의회 의장 역시 지역산업과 기업발전을 위해 애써준 수상자들을 축하하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행사는 각 부문별 수상자 시상에 이어 만찬과 함께 축하공연이 펼쳐졌으며, 기업인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로 마련되었다.성남상공대상 시상식은 한 해 동안 끊임없는 열정과 헌신으로 지역경제와 기업 경쟁력 향상을 위해 훌륭한 성과를 이루신 분들을 찾아 그 노력을 격려하고 축하해주기 위해 매년 개최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