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하 국민의힘 수정구 국회의원 후보, 공약발표 기자회견 가져
장영하 국민의힘 수정구 국회의원 후보, 공약발표 기자회견 가져
  • 광성일보
  • 승인 2024.03.21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정구의 기분좋은 변화 장영하가 책임지겠습니다!

[광성일보] 장영하 국민의힘 수정구 국회의원 후보, 공약발표 기자회견 갖고 수정구의 기분좋은 변화 장영하가 책임지겠습니다!22대 국회의원 선거 국민의힘 수정구 후보 장영하 인사드립니다.유난히 눈이 많았던 겨울이 지나가고 새로운 봄이 찾아왔습니다. 겨우내 움츠렸던 가지에서 새 순이 돋아나고, 곧 봄꽃이 우리 곁을 찾아올 것입니다.자연은 이렇듯 우리에게 새로운 변화를 가져다 주고 있습니다.봄에는 싹이 나고, 여름에는 꽃이 피고, 가을에는 열매를 맺고, 겨울에는 또다시 새로운 생명을 잉태하기 위한 준비를 합니다.그러나 우리 주변의 삶은 그렇지가 못해 안타깝습니다.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는데, 수정구는 얼마나 변했습니까?성남시의료원 잘 운영되고 있습니까?주변 상권 얼마나 좋아졌습니까?1공단 근린공원 전면공원화 제대로 했습니까?수 천억원 들인 공원 얼마나 만족하고 계십니까?재개발 과정에서 떠나간 주민들 얼마나 돌아 왔습니까?

이사오고 싶은 수정구 맞습니까?대한민국 바로세우기?망가진 민주당이나 제대로 세우십시오.서울공항 이전?같은 당 대통령 시절에 뭐하다가정권 바뀌고 나서 공약합니까?경제 살리기?망쳐 놓을 때는 언제이고 이제와서 살린다고 합니까?사랑하고 존경하는 수정구민 여러분!이 자리에 함께하시는 지지자 여러분과 언론인 여러분!저 장영하는 더 이상 수정구민의 삶이 피폐해지는 것을 외면할 수 없습니다. 민생을 도탄에 빠뜨린 민주당을 심판해야 합니다.총선승리를 통해 수정구의 도약과 성남시의 발전을 이루어 내겠습니다. 장영하가 드리는 약속은 다음과 같습니다.첫째, 교통이 편리한 수정구를 만들겠습니다.지하철 수인분당선에 동서울대역을 신설하고, 신사~위례~삼동선의 조속한 건설을 지원하겠습니다. 신강남선이 수정구를 경유하도록 해서 교통편의를 높여 나가겠습니다. 출퇴근 시간대 지하철을 증량 편성하도록 하겠습니다.대중교통 이용혜택을 확대하고, 간선급행버스 체계(S-BRT) 구축사업을 신속하게 추진하도록 돕겠습니다. 학교운동장 지하주차장 조성사업에 국비를 원활하게 지원하도록 하고, 공영주차장을 확충해 주차난 완화에 기여하도록 하겠습니다.

급경사지를 이용하는 보행약자 편의성을 위해 경사형 엘리베이터를 설치하겠습니다.둘째, 일자리 많은 수정구를 만들겠습니다.윤석열 대통령 공약사항이기도 한 시스템반도체 클러스터를 조성하고, 위례,복정,태평,고등,금토,시흥동으로 이어지는 4차산업 밸리 구축을 구상하고 있습니다. 이 일대에 과학의 전당과 미래기술 교육기관 유치를 추진하겠습니다.소상공인을 위한 특례보증과 2차 보전사업을 확대하고, 부가세법 개정을 통해 세금부담을 덜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상권 및 일자리 활성화로 청년들이 넘쳐나는 수정구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셋째, 살기 편한 수정구를 만들겠습니다.민관군 협의체를 주도적으로 구성해서 고도제한 완화를 추진하고, 도정법 개정과 규제완화로 재개발재건축 사업에 속도를 내도록 현실적으로 돕겠습니다.이주단지 추가 확보, 세입자 주거안정 대책 수립으로 상생하는 개발을 지향하고, 지역난방 공급을 확대해서 난방비 부담을 줄여 드리겠습니다. G/B해제 및 도시개발사업 추진, 위반건축물 양성화 문제 해결에도 힘을 쏟겠습니다.

넷째, 수정구의 복지수준을 높여 나가겠습니다.적자누적과 시민이용도가 낮은 성남시의료원 정상화를 위해 대학병원급 의료기관 유치에 앞장서겠습니다. 간병비 급여화와 경로당 시설개선, 노인 일자리 발굴 등 어르신에게 도움이 되는 정책개발을 우선하겠습니다.국가유공자 및 유가족, 1인가구, 다문화가족에 대한 지원을 늘리고, 경로당 중식과 학교 조식 등 급식지원을 확대하겠습니다.다섯째, 교육문화특구 수정구를 만들겠습니다.과학고, 특목고 등 유능한 인재양성을 위한 교육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위례신도시 학교신설 및 학군조정을 교육당국과 풀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운동장, 강당, 체육관, 도서실 등 학교 시설개방을 제도화하고, 생활체육 활성화를 지원해 나가겠습니다.K컬쳐 육성에 앞장서겠습니다.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 되도록 앞장서겠습니다. 무형문화재 예능전수교육관 신속한 건립을 돕겠습니다.여섯째, 든든한 삶이 있는 수정구를 만들겠습니다.

산후조리비 지원을 확대해 출산가정에 혜택을 드리도록 하고, 여성과 청년의 취업지원책으로 전세보증금, 월 임차료, 이사비 지원 혜택을 늘려 나가겠습니다.다양한 유형의 사건사고 대처능력을 높여 나가겠습니다. 현재 운영하고 있는 안심벨이나 안심귀가시스템 등의 미비점을 보완해 사회안전망을 촘촘하게 구축하겠습니다.사랑하고 존경하는 수정구민 여러분!성남을 살기 좋은 도시, ‘강남 위의 수정구’를 만드는 것이 장영하의 정치적 소망입니다. 창의적이고 부지런한 일꾼, 장영하가 수정구의 기분좋은 변화를 이끌어 나가겠습니다.수정구의 역사를 새로 쓰겠습니다.수정구의 미래를 앞당기겠습니다.믿고 맡겨 주십시오. 수정구민들의 승리로, 수정구의 발전으로 반드시 보답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