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중원 현직 시·도의원들이 이수진 후보 지지선언
성남중원 현직 시·도의원들이 이수진 후보 지지선언
  • 광성일보
  • 승인 2024.03.15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성남중원 현직 시·도의원들이 이수진 후보 지지선언을 하면서 이수진 후보를 중심으로 한 성남 중원 ‘원팀민주당’이 사실상 완성되었다.

[광성일보] 더불어민주당 성남중원 현직 시·도의원들이 이수진 후보 지지선언을 하면서 이수진 후보를 중심으로 한 성남 중원 ‘원팀민주당’이 사실상 완성되었다.15일 민주당 국중범, 전석훈 경기도의원과, 조우현, 윤혜선, 김윤환 성남시의원이 이수진 캠프에 전격 결합했다. 이는 어제 윤창근, 조광주, 이석주, 고재남 예비후보의 이수진 후보 지지선언에 이어진 것으로, 성남 중원의 ‘원팀민주당’이 사실상 완성되었다는 평가이다.

이에 이수진 후보는 “윤영찬 후보도 저에게 경선 당선 축하 인사와 함께, 윤석열 정권 심판과 성남중원 발전을 부탁했다. 오늘로써 성남 중원의 ‘원팀민주당’이 만들어졌다”라며 환영의 입장을 밝혔다.이어서 이수진 후보는 “앞으로 성남중원 민주당의 전체 힘을 모으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반드시 총선에서 승리하고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겠다. 성남중원은 대선승리의 전초기지가 될 것”이라며 총선승리 의지를 밝혔다.아울러 이수진 후보는 “할 일 많은 성남중원의 국회의원은 연습할 시간이 없다. 국회에서 검증된 실력으로, 재선의 힘으로 중원의 민생 현안을 빠르게 해결해 나가겠다”라며 지역 발전에 대한 의지도 드러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