前 정의당 시흥갑 지역위원장 양범진, 더불어민주당 입당 기자회견
前 정의당 시흥갑 지역위원장 양범진, 더불어민주당 입당 기자회견
  • 광성일보
  • 승인 2024.03.13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랫동안 신뢰를 쌓고, 책임감 있게 정치를 해온 문정복 후보의 성공을 돕겠다 밝혀 시흥시청 브리핑룸에서 더불어민주당 입당을 공식 선언했다.

[광성일보] 양범진 전 위원장은 이날 기자회견을 통해 “지난 1월 정의당을 탈당하며 새로운 길을 나서겠다”고 밝혔으나, “현재 제3정당이 국가와 국민이 직면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노력보다 자신의 자리와 안위를 더 중요시하고 자신들을 제외한 모든 정치세력을 비판하는 데 열을 올리고 있다”며, “국민과 국가의 미래를 위해서 노력하고 끊임없이 반성하는 정당과 함께할 것”을 밝혔다.

특히 “폭주하는 윤석열 검사정부와 기득권 정치하는 정부 여당을 심판하기 위해 연대해야” 할 것을 밝히며 독선과 불통, 기득권 위주의 정책과 인사로 정치·민생을 후퇴시키고, 지역경쟁력과 국가경쟁력마저 곤두박질치게 만든 윤석열 정부를 함께 심판할 것을 강조했다.끝으로 “오랫동안 신뢰를 쌓고, 책임감 있게 정치를 해온 더불어민주당 문정복 후보의 성공”을 돕겠다고 밝히며, “현장에서 직접 발로 뛰고, 누구보다 성실하게 약속을 지켜온 문정복 후보가 평범한 서민들의 대표로 더 일할 수 있도록”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기자회견에 함께한 문정복 의원은 “대의와 소신으로 더불어민주당에 함께하기로 한 양범진 전 위원장의 결단에 감사드린다”며, “양 전 위원장의 말대로 윤석열 정부 출범 후 2년 만에 모든 분야에서 위기를 마주하게 된 대한민국의 현실을 마주하며, 우리 사회가 요청하는 검사독재 정권 저지와 민생·경제의 회복을 위해 총력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문정복 의원은 “이번 총선은 윤석열 검사독재 정권 심판과 함께, 시흥의 완성을 위한 시작이자 10년 뒤, 30년 뒤 대한민국의 미래를 결정할 선거”라며, “선대위에서 공동선대위원장으로 함께하기로 한 양범진 전 위원장과 함께 시흥에 걸맞은 미래를 위한 노력을 한순간도 멈추지 않을 것”이라 강조하며 기자회견을 마쳤다.이날 기자회견장에는 시흥시민들과 민주당 시흥갑 시·도의원, 문정복 국회의원 후보, 당원 등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