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소방서 성남여성의용소방대(대장 하정순)는 안나의 집」에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전달
성남소방서 성남여성의용소방대(대장 하정순)는 안나의 집」에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전달
  • 광성일보
  • 승인 2024.03.11 2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여성의용소방대는 각종 재난현장에서 현장업무를 보조하고 119수호천사 및 산악안전지킴이 등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성남시민의 안전을 지키는 역할을 수행한다.

[광성일보] 성남소방서 성남여성의용소방대(대장 하정순)는 지난 3월 8일 홍진영 성남소방서장과 함께 성남소방서 직원 및 여성대원(6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남시 관내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안나의 집」에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17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성남여성의용소방대는 각종 재난현장에서 현장업무를 보조하고 119수호천사 및 산악안전지킴이 등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성남시민의 안전을 지키는 역할을 수행한다.이번 성금이 전달된 사회복지법인 「안나의 집」은 노숙인들의 정상적인 사회복귀를 위한 노숙인 급식소와 노숙인 자활시설 및 작업장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사회복지법인 「안나의 집」 대표 김하종 신부는 “119의 도움이 필요할 때 소방대원들이 늘 친절하게 도와줘서 정말 감사하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성남여성의용소방대의 이웃돕기 성금이 노숙인들의 복지를 향상시키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라고 말했다.또한 하정순 여성의용소방대장은 “이번 성금 전달을 통해서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 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