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소방서(서장 서병주)는 조선호 경기도소방재난본부장이 방문해 일선 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
분당소방서(서장 서병주)는 조선호 경기도소방재난본부장이 방문해 일선 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
  • 광성일보
  • 승인 2024.03.05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선호 경기도소방재난본부장이 방문해 일선 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소통과 공감의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광성일보] 분당소방서(서장 서병주)는 5일 조선호 경기도소방재난본부장이 방문해 일선 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소통과 공감의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이날 조선호 본부장은 서병주 서장으로부터 2024년 분당소방서 주요 추진업무에 대해 보고를 받은 뒤, 분당소방서 직원들을 찾아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등 격의 없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후 한국남동발전 분당발전본부에 방문해 현장안전 컨설팅도 함께했다.

분당발전본부는 최대 922MW의 전력과 지역난방열을 생산하는 발전소로서 주원료로 천연가스를 사용한다. 화재 시 일반건물보다 폭발 가능성이 높고 연소 확대가 빠르게 진행될 수 있으며, 전력공급 차질로 인해 시민들에게 불편을 초래할 가능성이 큰 대상이다.조선호 본부장은 “늘 시민의 안전을 지키느라 최선을 다하는 직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금일 간담회와 현장컨설팅을 통해 보고 느낀 것을 토대로 소방행정에 적극 반영해 더 나은 경기소방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