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년 국회의원, 선거사무소 개소식 대성황
김태년 국회의원, 선거사무소 개소식 대성황
  • 광성일보
  • 승인 2024.02.26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재인 前 대통령 축전을 비롯하여, 윤호중·박광온·유동수·김영진·김병욱·홍성국·홍기원·윤영찬·진선미·이수진(비) 의원 및 지지자 등 1,500여 명 운집

[광성일보] 김태년 국회의원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지역주민 등 약 1,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대적인 성황을 이뤘다.지난 24일 성남시 수정구에서 열린 김태년 의원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윤호중·박광온·유동수·김영진·김병욱·홍성국·홍기원·윤영찬·진선미·이수진(비) 현직 국회의원 10명을 포함해 성남 수정 지역의 주요 인사와 김태년 의원이 그간 함께해온 수정구민 등 1,500여 명이 대거 참석했다. 특히, 김태년 의원이 원내대표 재임 시 원내 대변인을 맡은 박성준 국회의원이 선거사무소 개소식 사회를 맡아 눈길을 끌었다.개소식은 ▲참석 내·외빈 소개와 축사 및 영상축사 상영 ▲수정구 시도의원 퍼포먼스 ▲ 김태년 의원의 인사말 순으로 진행되었다.

문재인 前 대통령은 축전으로 “문재인 정부 출범 후 첫 번째 정책위의장으로 국정의 밑그림을 그리고, 코로나 팬데믹 시절 민주당의 원내대표로 위기 극복의 선봉에 서서 민주당을 더욱 유능한 정당으로 이끌어준 김태년 의원이 더 큰 역할을 해나가길 바란다”라며 선거사무소 개소식 축하를 전했다.한편 이날 개소식에는 김태년 의원의 지역구인 성남 수정구 시·도의원들과 함께한 ‘수정구 원팀’ 퍼포먼스가 참석한 지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김태년 의원은 “그동안 위기를 기회로 바꾸기 위해, 책임을 다해왔다. 그 힘의 원동력은 시민 여러분께서 주셨던 응원과 격려”라고 밝히며, “코로나19 위기 때보다 더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윤석열 정부는 공감은커녕 자화자찬하기 바쁘다. 무너지는 민생경제와 평화, 민주주의를 바로 세우겠다”라며 각오를 밝혔다.앞서 김태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15일 국회의원 예비후보자 등록 후 출마 선언 기자회견을 개최하며, 본격적인 선거 운동에 돌입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