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광주시문화재단(대표이사 오세영)과 동원대학교은 지역 문화진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
(재)광주시문화재단(대표이사 오세영)과 동원대학교은 지역 문화진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
  • 광성일보
  • 승인 2024.02.23 2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업무 협약은 유기적인 업무 체계 구축을 통해 지역 내 문화예술 활성화 및 문화예술 인력양성을 위하여 추진되었으며, 양 기관은 상호 발전을 위한 활동에 적극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광성일보] (재)광주시문화재단(대표이사 오세영)과 동원대학교(총장 이종원)은 지역 문화진흥을 위한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하고자 2월 22일(목) 오후 2시 동원대학교 대학본부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은 유기적인 업무 체계 구축을 통해 지역 내 문화예술 활성화 및 문화예술 인력양성을 위하여 추진되었으며, 양 기관은 상호 발전을 위한 활동에 적극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협약식에는 광주시문화재단 이사장인 방세환 광주시장이 참석하여 향후 지역의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양 기관의 노력을 당부했다.

주요 협약 내용은 △문화사업 공동 개발 및 운영 △문화예술 인적‧물적 자원의 공유 △사업 홍보 마케팅 협력 △재학생들의 예술 활동 참여 기회 확대 등 각종 협력 활동에 대한 사항이다. 오세영 광주시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지역의 문화예술기관과 교육기관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뜻을 함께한 만큼, 양 기관이 가진 장점을 살려 지역 내 문화예술을 다각도로 활성화 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