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미숙 국민의힘 수정구 국회의원 출마선언 기자회견 개최
전미숙 국민의힘 수정구 국회의원 출마선언 기자회견 개최
  • 광성일보
  • 승인 2024.02.06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50년동안 수정구민으로 수정구를 달팽이처럼 온몸으로 뒹굴었습니다

[광성일보] 일어나 빛을 발하는 수정구민 여러분 존경하는 언론인 여러분과 사랑받는 수정구 공직자 여러분 국민의힘 성남시 수정구 국회의원 예비후보 전미숙입니다. 지난 50년동안 수정구민으로 수정구를 달팽이처럼 온몸으로 뒹굴었습니다. 달팽이라는 표현이 늦고 게으른 느낌도 있고, 정치판 용어에 확 와 닿지는 않으시죠? 하지만 저는 달팽이를 떠올리면 꿈을 가진 긍정적인 모습이 떠오릅니다. 혹시 달팽이가 코끼리를 옮기다라는 책 제목을 만나보셨는지요? “스스로를 믿고 반응 하는 순간 변화가 시작됩니다” 바로 그것이 달팽이가 코끼리를 옮길 수 있는 힘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저는 수정구에서 다양한 시민단체의 대표로써,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해오신 여러분과 함께 수정구의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기 위해 국회의원 예비후보로 출마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출마는 수정구의 발전과 번영을 위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도전적인 과제에 대한 효과적인 대응을 약속드리는 의지의 표현입니다. 먼저, 수정구가 직면한 주요 과제들과 문제점을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2023년 6월말 기준 수정구의 개발제한구역 면적은 분당구에 비해 약 7배, 중원구에 비해 약 2배가 더 묶여있습니다. (도시계획과 도시행정팀) 이는 성남시에서 가장 많은 개발제한구역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3년도 10월말 기준성남시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23,879세대 중 약 50%인 10,121세대가 수정구에 거주하며 특히, 조건부수급자 1,897세대 중 977세대가 수정구에 거주합니다.

이는 중원구와 분당구의 2배가 넘는 수치입니다. (복지정책과 생활보장팀) 이에 따라 우리는 수정구 발전의 제약들을 받아오고 있으며, 이는 주택보급율의하락, 국민기초생활보장 수급자의 증가, 주차장 확보율 감소, 그리고 일부 지역에서의 노후화로 인한 삶의 질 저하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의 출마 선언은 수정구 전면적인 혁신과 개편을 위한 협의체를 구성하여다음과 같은 몇 가지 중점적인 공약과 방향성을 구민들과 함께하고자 합니다. 첫째, 수정구 전면 재개발을 통해 노후 도시 환경을 혁신하고 젊은이들이 자생할 수 있는 지역 인프라 구축을 하여 낙후된 도시를 현대화할 것입니다. 이는 주차장 확보율 증대와 함께 지역의 안전성과 생활 편의성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둘째, 그린벨트 해제 및 규제 완화를 통해 개발의 폭을 확장하고 지역 경제의 새로운 원동력을 창출하겠습니다. 이를 통해 주택 보급률을 상승시키고 건강한 국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또한, 저출산 지원 정책, 저가주택 공급, 노인 일자리 창출, 골목형 상권 활성화, 공교육 인프라 구축 하겠으며 탄천을 문화의 거리로 수정구를 복합문화센터의 도시로 시민들의 문화적 즐거움을 증진시키고 지역 사회의 활력을 끌어올릴 것입니다. 현재 여.야를 떠나 중앙정치만 하는 암적인 기득권 세력과 특권 정치에 대하여 국민들의 피로감과 괴리감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저는 수정구 국회의원 후보자로서, 기존의 특권 정치를 깨고 진정으로 수정구민을 위하고 우리 수정구에서 할 수 있는 생활 정치가 무엇인지 보여주고자 합니다. 역사적인 흐름과 시대적 배경을 통해서 우리가 알 수 있듯이 지금까지의 정치는‘높은 곳으로부터의 다소 권위주의적인 성격의 정치였다면 앞으로의 정치는‘낮은 곳으로부터의 국민중심적 실천의 정치를 해야합니다.

저의 출마는 수정구의 미래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과 무한한 책임감의 몸부림입니다.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뜨거운 지지와 협력 그리고 끊임없는 소통을 부탁드리며, 함께 빛나는 수정구의 미래를 도약하며 이뤄나가겠습니다. 시민을 대표하고 구민을 대변하는 저 전미숙이 전심전력을 다해 수정구민의 뜻을 국회와 정부로 전달하겠습니다. 우리 국민을 위한 필수 도구인 저 전미숙을 꼭 사용해주십시오. ‘정치 교체의 유일한 선택 전미숙2 반드시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