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 ‘(주)코린토’캠핑용품 취약계층에게 기부 진행
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 ‘(주)코린토’캠핑용품 취약계층에게 기부 진행
  • 광성일보
  • 승인 2024.01.10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캠핑용품 브랜드 ‘카즈미(KZM OUTDOOR)’를 전개하고 있는 ‘(주)코린토’가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취약계층에게 기부를 진행했다.

[광성일보] 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에서 성남시로부터 위탁 운영하는 사회복지관으로서, 틈새 취약계층 등 우리사회 힘든 분들을 돕는 일을 전문으로 하는 비영리 사회복지실천기관이다.

한국문화관광연구원이 발표한 ‘국민여행조사’결과에 따르면 저소득층 가구의 여행 평균 참가 횟수가 전체 가구에 비해 적은 것으로 조사되었다. 코로나19 이후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캠핑에 대한 인기가 취약계층에게 쉽사리 와닿지 못하는 이유다. 캠핑용품은 일부 소외계층 및 지역사회 유관단체 등에게 상대적으로 낯설게 느껴졌던 낚시, 캠핑 등 다양한 문화여가 활동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의 이종민 관장은 “카즈미는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표창하고 소비자만족지수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우수한 국내 브랜드로 알고 있다. 보내주신 물품들을 취약계층에게 소중하게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코린토 카즈미는 2008년 설립된 후, 감성적이고 스타일리쉬한 캠핑장비 및 소품들을 매년 출시하여, 캠퍼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