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기의 진심-기본사회, 대한민국 30년의 미래 비전” 책출간 기념 북콘서트 성황리 마무리
박영기의 진심-기본사회, 대한민국 30년의 미래 비전” 책출간 기념 북콘서트 성황리 마무리
  • 광성일보
  • 승인 2024.01.08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날 행사는 박영기TV, 안진걸TV, 인싸이트TV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되며, 500여명의 각계각층에 시민들의 참여 속에서 진행되었다.

[광성일보] 2024년 박영기 예비후보의 '박영기의 진심-기본사회, 대한민국 30년의 미래 비전' 북콘서트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이날 행사는 박영기TV, 안진걸TV, 인싸이트TV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되며, 500여명의 각계각층에 시민들의 참여 속에서 진행되었다.춤여울무용단 임금자 대표의 "태평가 부채산조", 전 한국공인노무사 이근덕 회장의 민중가요 식전공연 부터 개그맨 노정렬 진행으로 1부에서는 박영기 예비후보의 인간적인 면모를 담은 영상물들이 상영되며 참석자들에게 감동의 순간을 선사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책 추천사로 시작된 축사,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의 '검찰권력을 말한다'는 주제발표를 통해 “지금의 더불어민주당 의석수에 비해윤석열 정권과 검찰세력과 맞서 싸우질 않는다고 평가”하며 박영기와 같이 싸울 줄 아는 사람이 국회에 입성하여 검찰정권과 싸워야 한다고 애기했다. 이후 박영기 예비후보의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활동을 담은 영상, 수정구 시민들의 인터뷰 영상 등이 상영되었다. 이를 통해 참석자들은 박영기 예비후보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얻을 수 있었다.

행사의 2부에서는 토크콘서트가 진행되었다. 박영기 예비후보와 함께 최강욱, 박시영, 안진걸이 게스트로 참석하였고, 노정렬의 진행 속에서 '검찰개혁', '기본사회' 등의 주제로 토크가 진행되었다. 개그맨 노정렬의 친근하고 유쾌한 진행으로 참석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이 공존하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였다. 최강욱 대표는 박영기의 진심이 시민들에게 다가가고 있는 것 같다고 하며 시민들이 박영기의 진심이 전달되는지 확인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번 출간된 책 '박영기의 진심-기본사회, 대한민국30년 미래비전'을 통해 박영기 예비후보는 "성남의 현실과 대한민국의 양극화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기본사회 구현의 필요성을 강조하였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정치 철학과 미래 비전을 더욱 널리 알리고 공유하며, 시민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려 한다"고 전했다. 이번 북콘서트를 통해 박영기 예비후보의 진심이 시민들에게 성공적으로 전달되길 기대한다. 이번 북콘서트는 유튜브 '박영기TV'를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