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기의 진심-기본사회, 대한민국 30년의 미래 비전” 책출간 기념 북콘서트 개최
박영기의 진심-기본사회, 대한민국 30년의 미래 비전” 책출간 기념 북콘서트 개최
  • 광성일보
  • 승인 2023.12.27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 위례의 밀리토피아 호텔 웨딩홀 5층 아트홀에서 오후 4시 자신의 저서 출간을 기념하는 북콘서트를 개최 한다.

[광성일보] 성남수정에서 제22대 국회의원 출마를 선언한 박영기 예비후보가 오는 2024년 1월 7일, 성남 위례의 밀리토피아 호텔 웨딩홀 5층 아트홀에서 오후 4시 자신의 저서 출간을 기념하는 북콘서트를 개최 한다. 이번 행사는 박영기 예비후보의 저서“박영기의 진심-기본사회, 대한민국 30년의 미래 비전”를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박영기 예비후보의 책은 성남에서의 성장과정과, 학생운동시절, 노무사로서의 자신의 삶을 전달하는 내용과 기본사회의 비전을 통한 성남시와 더 나아가 대한민국의 미래에 대한 통찰을 제시하는 내용으로 구성된다고 밝혔다. 특히, 초청 게스트로 최강욱 대표, 변희재 대표, 박시영 대표, 안질걸 소장이 참석하여"검찰개혁을 말하다"라는 주제로 토크콘서트를 진행함으로써, 정치와 사회의 다양한 이슈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박영기 예비후보는 성남의 현실과 대한민국의 양극화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기본사회 구현의 필요성을 강조해왔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그의 철학과 정책을 더욱 폭넓게 알릴 계획이다. 박영기 예비후보는 “이번 북콘서트를 통해 성남의 미래와 대한민국의 변화를 꿈꾸는 시민들에게 기본사회의 중요성을 전달하고, 함께 고민하며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려 합니다”라고 밝히며 모든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이번 북콘서트가 박영기 예비후보의 저서를 통해 시민의 삶을 대변하고, 더 나은 사회를 위한 그의 비전을 공유하는 중요한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