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한 해 동안 지역장애인의 발전을 위해 지원해주신 후원자, 자원봉사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이용고객에게는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사랑과 감사의 날 “ 행사를 12월 21일(목) 야탑에 위치한 라온제나에서 진행하였다.
[광성일보]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한창경, 이하 성남장복)은 2023년 한 해 동안 지역장애인의 발전을 위해 지원해주신 후원자, 자원봉사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이용고객에게는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사랑과 감사의 날 “ 행사를 12월 21일(목) 야탑에 위치한 라온제나에서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에서 성남시 장애인복지 향상을 위해 헌신하신 분들에게 성남시장상(4명), 성장후원회상(7명)이 수여되었으며, 복지관 이용고객 및 재가장애인 150명을 초대하여 함께 식사하는 자리를 가졌다. 특히 복지관 성장후원회에서는 장애인분들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봉사하시는 분들을 위한 표창과 포상금을 후원해주었다. 한창경 관장은 ” 유난히 추운 올해 겨울, 장애인분들을 위해 복지관과 함께 해주신 후원자, 자원봉사자분들게 감사드리며 2024년에도 장애인분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복지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하였다.
복지관 성장후원회 임각균 회장님은 ”지역사회 장애인분들의 꿈과 건강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든든한 지원군이 되고 싶으며 장애인분들의 삶에 스며드는 성장하는 후원회가 되겠다“라고 하였다. 우리 복지관은 성남지역 장애인과 함께하며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이용고객의 목소리에 경청하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광성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