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하 국민의힘 수정구 당협위원장, 제22대국회의원 출마 기자회견
장영하 국민의힘 수정구 당협위원장, 제22대국회의원 출마 기자회견
  • 광성일보
  • 승인 2023.12.12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영하 국민의힘 수정구 당협위원장, 국회의원 출마선언문,존경하고 사랑하는 수정구민 여러분! 정론직필에 노고가 많으신 언론인 여러분!반갑습니다,

[광성일보]  장영하 국민의힘 수정구 당협위원장, 국회의원 출마선언문,존경하고 사랑하는 수정구민 여러분! 정론직필에 노고가 많으신 언론인 여러분!반갑습니다!저는, 오는 4월 10일 실시되는 국회의원 선거에서 수정구에 출마하려고 합니다.총선을 승리하여 수정구의 도약과 성남시의 발전을 이끌겠습니다.이번 총선은 나라와 국민의 운명을 좌우하는 매우 중요한 선거입니다.우리가 번영하려면 대통령이 성공해야 하고, 대통령이 성공하려면, 국회 과반의석 확보로 국정운영이 안정적으로 뒷받침되어야 하는 것입니다.대통령께서는 비정상의 정상화, 무너진 국방과 안보를 곧추세우고 있습니다.해외순방과 국익외교로 해외공사 수주가 대폭 증가하고, 국격이 회복되고 있습니다.경제활성화, 주거복지, 연금개혁, 촘촘한 복지 등 사회안전망의 구축이 착착 진행되고 있습니다.사회를 멍들게 하는 마약과의 전쟁이 본격화되고, 가짜뉴스를 색출하며, 언론적폐를 뿌리뽑고 있습니다.

권력형 비리를 척결하고, 보조금의 부정수급과 횡령을 발본색원하고 있습니다.대통령 당선에 크게 기여한 저 장영하는, 대통령의 성공에도 큰 힘이 되고자 합니다.그러려면 원내에 진출해서 힘을 보태야 합니다.수정구에서 저의 승리는, 국민의힘에 2석의 더하는 효과가 있습니다.나라의 번영과 국민의 행복을 위해 저, 장영하에게 힘이 되어 주십시오.대통령의 성공을 도와주십시오.나라의 정상화에 함께 해 주십시오.존경하고 사랑하는 수정구민 여러분!이 자리에 함께하시는 지지자 여러분과 언론인 여러분!민주당 국회의원과 시장 시절의 수정구와 성남시가 과연 정상이었다고 생각하십니까?녹지를 공원화하고, 평지를 개발하는 것이 바람직하고, 효과적입니다.그런데, 민주당 국회의원과 시장 시절의 수정구와 성남시는 평지를 공원화하고, 우거진 녹지를 개발하는 무리수를 감행하였습니다.

그런 무리수조차 당초의 약속대로 지켜지지 않았습니다.1공단 전면공원화는 반쪽으로 귀결되었고, 명품공원은 커녕, 기형적 공원이 되었습니다.공원 옆에 공원을 조성하느라 2천억 원이 넘는 거금을 쏟아부었습니다.전시성 공약으로 밀어붙인 시립의료원은 시민들이 외면하는 절름발이 종합병원으로, 적자가 날로 폭증하고, 주변 상권마저 다 시들어가는 지경이 되었습니다.대장동에서는 천문학적인 이익이 발생했습니다.수조 원이라고도 하고, 수천 억이라고도 합니다.백현동 등의 개발에서도 막대한 축재 의혹이 있습니다.정확한 이익규모는 그들만이 알겠지만, 인허가 과정의 부정과 비리는 엄정한 처벌이 이뤄져야 합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권력형 비리에 대한 척결이 지지부진한데, 과반을 훨씬 넘는 이재명 민주당의 의회독재 때문입니다.이재명의 민주당은 입으로는 민생을 외치지만, 오로지 방탄전문 정당으로 전락해 버렸습니다.온통 나라 전체에 부정과 비리가 만연하고 있습니다.언제까지 국민들이 의회독재에 휘둘려야만 합니까?

이번 총선은 이재명과 민주당의 의회독재를 심판하는 선거가 되어야 합니다.저 장영하가 앞장서겠습니다.반드시 승리하겠습니다.저 장영하는, 선출직 공직자의 권력남용을 차단하겠습니다.위임받은 권한을 권력화하는 폐단을 뿌리 뽑겠습니다.총선 승리를 통해 수정구의 도약과 성남시의 발전을 반드시 이루어 내겠습니다,.장영하는 고도제한 완화를 이끌어 내겠습니다.성남은 철거민의 도시라는 꼬리표가 있습니다.도시계획도 없었고, 기반시설도 정비되지 않은 남한산성 골짜기에서 사람이 살아야 했습니다.그것도 모자라 74년에는 여의도공항이 성남으로 옮겨왔습니다.성남시민들은 고도제한과 소음피해를 감수해야 했습니다.더 이상 우리 주민들의 고통과 불편을 방임하지 않겠습니다.신상진 시장이 앞장서는 고도제한 완화가 반드시 이뤄지도록 윤석열 정부를 설득하겠습니다.안전에 지장이 없는 범위에서 재개발·재건축 사업성을 높이는 데 앞장서겠습니다.첨단과학 밸리를 조성하겠습니다.청계산 인근에 과학의 전당을 설립하고, 첨단연구산업단지를 조성해 첨단산업과 국력을 획기적으로 증대시키겠습니다.과학영재들을 모아 창의적인 연구공간을 제공하고, 기술발전을 선도할 기업을 유치하여 인접한 판교밸리와 연계해 시너지효과를 극대화겠습니다.

사회안전망 확충에 주력하겠습니다.다방면의 노력으로 다양한 유형의 사건사고 대처능력을 높여 나가겠습니다.전기, 가스, 화재, 교통, 자연재해, 등산, 해상, 수영, 폭력사고 등을 예방하고 대처하도록 하겠습니다.현재 운영하고 있는 안심벨이나 안심귀가시스템 등의 미비점을 보완해 사회안전망을 촘촘하게 구축하겠습니다.여성이 행복하고, 약자가 편안한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K컬쳐 육성에 앞장서겠습니다.한류는 어느새 세계문화의 표준이 되어갑니다.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 되도록 앞장서겠습니다.세계의 문화흐름을 선도하는 한류의 세계화를 적극 지원하겠습니다.드라마와 영화, 패션, 음식문화 등 K컬쳐 육성과 확산에 주력하겠습니다.존경하고 사랑하는 수정구민 여러분!저 장영하가 수정구의 역사를 새로 쓰겠습니다.수정구의 미래를 앞당기겠습니다.믿고 맡겨 주십시오.수정구민들의 승리로, 수정구의 발전으로 반드시 보답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