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만남지역자활센터와 협약식 체결
성남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만남지역자활센터와 협약식 체결
  • 광성일보
  • 승인 2023.03.21 2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 내 주거취약계층의 건강한 생활 지원 인프라 구축을 위해 성남만남지역자활센터(센터장 박정선)와 협약식을 진행하였다.

[광성일보] 성남 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지난 17일 도촌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 내 주거취약계층의 건강한 생활 지원 인프라 구축을 위해 성남만남지역자활센터(센터장 박정선)와 협약식을 진행하였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에서 성남시로부터 위탁 운영하는 사회복지관으로서, 틈새·취약계층 등 우리사회 힘든 분들을 돕는 일을 전문으로 하는 비영리 사회복지실천기관이다.이번 협약을 통해 도촌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하는 고시원 지원사업 중 하나인 고시원 거주자들의 개인위생 및 건강을 위한 세탁서비스 ‘도촌세탁DAY’를 성남만남지역자활센터 빨래세탁사업단 ‘헤이클린’을 통해 보다 전문적인 세탁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제공하기로 하였다.

성남만남지역자활센터 박정선 센터장은 “주거취약계층을 위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고, 이번 협약이 지역 내 많은 주거취약계층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하였다.도촌종합사회복지관 이종민 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내 힘든 분들의 어려움에 공감하고 도울 수 있는 물적⸱인적 자원의 효율적인 연계와 지원이 될 수 있도록 양 기관이 협력하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