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배 윷놀이대회”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배 윷놀이대회”
  • 광성일보
  • 승인 2023.02.06 2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한해 복지관 이용고객들의 건강과 화합을 기원하는 정월대보름 맞이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배 윷놀이대회”를 2월 3일(금) 복지관에서 진행하였다.

[광성일보]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홍덕호, 이하 성남장복)은 2023년 한해 복지관 이용고객들의 건강과 화합을 기원하는 정월대보름 맞이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배 윷놀이대회”를 2월 3일(금) 복지관에서 진행하였다.

홍덕호 관장은 ” 코로나 팬데믹으로 힘들었던 요즘, 다시 일상으로의 복귀를 위해 우리는 다양한 시도와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으며, 성남시 장애인 가정의 행복을 위해 복지관은 다각적인 방향의 서비스로 다가서며 앞장서겠다“ 라고 하였다. 금번 전통 윷놀이대회는 성남시 거주 장애인 2인 1조, 16개 팀이 참가하여 토너먼트 경기로 진행되었고, 부스게임으로 슐런경기를 통해 우정을 나누고, 부럼세트(땅콩&호두)를 나눠 먹으며 가정의 안녕을 기원하였다

행사에 참여하여 우승을 차지하신 김○○님은 ” 코로나로 지난 3년간 너무 위축되었었는데 새해 대보름을 맞이하여 모두가 행복하고 건강한 올 한해 되시고, 우승의 기쁨은 오늘 함께하신 모두와 나누어 곱절의 기쁨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라고 했다. 우리 복지관은 성남지역 장애인과 함께하며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이용고객의 목소리에 경청하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