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군 제15특수임무비행단(이하 ‘15비’) 소속 주임원사단은 1월 14일(토), 서울기지 인근 거주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급식 지원 봉사활동에 나섰다.
[광성일보]공군 제15특수임무비행단(이하 ‘15비’) 소속 주임원사단은 1월 14일(토), 서울기지 인근 거주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급식 지원 봉사활동에 나섰다.

15비 주임원사단은 성남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하여, 어르신들의 점심식사를 준비하였다. 이날 봉사에는 15비 정비전대 주임원사들과 단주임원사, 총 5명이 참여하였다.주임원사들은 아침부터 재료 손질 등 식사 준비에 나섰다. 봉사참여자들은 배식과 뒷정리까지 진행하며 봉사활동을 마쳤다.15비 주임원사단은 정비전대를 시작으로, 추후 지속적으로 전대별 주임원사들이 해당 급식 지원 봉사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15비 주임원사 신성욱 원사(항과고 28기)는 “봉사활동 중 어르신들의 격려에 우리도 모르게 웃음꽃이 폈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주임원사단은 다양한 방식으로 기지 인근 지역 주민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15비는 이번 주임원사단 주관 노인 급식 지원 봉사활동 이외에도, 세곡동 청소년 대상 교육봉사 등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광성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