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한화에어로스페이스와 함께 장애인 가정 30곳에 가스차단기 설치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한화에어로스페이스와 함께 장애인 가정 30곳에 가스차단기 설치
  • 광성일보
  • 승인 2022.11.29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스차단기는 가스 중간 밸브에 설치하여 설정한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잠길 수 있도록 하는 장치로 화재 및 가스누출 예방에 효과적이다.

[광성일보]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홍덕호)은 한화에어로스페이스와 함께하는 안전하고 단단한 테두리망(이하 안단테) 시즌3를 통해 저소득 장애인 가정 30곳에 가스차단기를 설치했다고 밝혔다.가스차단기는 가스 중간 밸브에 설치하여 설정한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잠길 수 있도록 하는 장치로 화재 및 가스누출 예방에 효과적이다.

이번 사업은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후원과 임직원들의 재능기부 봉사활동으로 진행되었으며, 직접 장애인 가정에 방문하여 가스차단기를 설치하고 사용 방법을 안내했다.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 2018년부터 한화에어로스페이스와 함께하는 안단테 사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장애인 가정에 안전하고 단단한 테두리망을 만들기 위해 생필품과 가정용 소화기를 지원했다.이번 안단테 시즌3 사업을 기획한 한화에어로스페이스 관계자는 “가스차단기 설치를 통해 장애인분들이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생활하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홍덕호 관장은 “겨울철 장애인 가정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힘써주신 한화에어로스페이스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장애인분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 라고 말했다. 앞으로도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장애인의 안전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