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종합사회복지관,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품 전달식
판교종합사회복지관,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품 전달식
  • 광성일보
  • 승인 2022.09.06 2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로부터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온누리 상품권 50만원을 후원받았다.

성남시 , 판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정호)은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로부터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온누리 상품권 50만원을 후원받았다.

이번 후원은 지난 8월 8일~10일까지 이어진 성남시 수해자와 다가올 추석(9월 9일~12일)에 홀로 지내며 어렵게 지내는 이웃을 위해 써달라고 하였다.이에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관계자는 “사회적 동물인 인간에게 가장 큰 마음질병의 시작은 외로움이라고 생각한다. 코로나19로 인해 더 많이 증가된 요즘, 적은 금액이지만 위안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하였다.

판교종합사회복지관 이정호 관장은 “성남시 관내의 홀로 지내는 어려운 이웃들이 많다. 그 아픔에 동참하는 의미로 후원해 주신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복지관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마음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으로 관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들이나 이웃을 발견하면 언제든지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