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참사람들에서는 공존소비실현을 위한 온라인 기부플랫폼
사단법인 참사람들에서는 공존소비실현을 위한 온라인 기부플랫폼
  • 광성일보
  • 승인 2022.07.07 2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참사람들에서는 공존소비실현을 위한 온라인 기부플랫폼 「참사람들마켓 www.chammarket.co.kr)」을 오픈한다.

공존소비란 재배·생산·유통·처리 등의 모든 과정이 소비와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인식하고 윤리적으로 판단하여 소비하는 방식으로 판매수익금은 지역사회 취약계층 복지증진을 위해 사용되며 건강한 소비문화를 장착하고 지속가능한 사회와 환경발전에 기여한다.

참사람들마켓」에는 현재 6업체와 땅콩새싹,비건 컵그래놀라 등 34개 상품이 등록되어 있다.실버의 추천, 농부의 밥상 등 흥미로운 제품소개도 눈길을 끈다.참사람들은 이번 오픈을 맞아 오는 11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회원가입자 선착순 100명에게 5,000원 할인쿠폰을 발행하며 인스타그램 ‘좋아요’와 ‘공유’를 통한 상품증정,특가상품전 등 다양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참사람들 회원대표는 “참사람들의 발전에는 언제나 사회를 이롭게 하고자 하는 소중한 분들의 마음이 함께했지만,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위기가 지속되면서 기업과 함께 복지분야 역시 새로운 경영 환경에 직면했다”며

“참사람들 마켓에서는 공존소비를 위한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한편, 참사람들은 1991년에 창립하여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복지사업을 전개하는 비영리 법인이다.※ 입점 및 구매문의: 사단법인참사람들 031)735-96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