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한(당대표) 의원 국민의힘 협의회가 대표단 구성 마쳐
정용한(당대표) 의원 국민의힘 협의회가 대표단 구성 마쳐
  • 광성일보
  • 승인 2022.06.27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9대 성남시의회 국민의힘 협의회가 대표단 구성을 마치고 전열을 가다듬었다

제9대 성남시의회 국민의힘 협의회가 대표단 구성을 마치고 전열을 가다듬었다. 지난 23일 당대표로 선출된 정용한 의원 주재로 진행된 회의에서 부대표 구재평 의원, 정책위원장 안광림 의원, 간사 김보석 의원, 대변인 서희경 의원과 이영경 의원이 각각 임명되었다.

부대표 구재평 의원은 초선의원으로, 한국외식업중앙회 수정구 지부장, 성남시 수정구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을 역임했으며, 정책위원장 안광림 의원은 재선의원으로 성남 중앙초, 검단초 운영위원장, 가천대학교 ROTC 총동문회장으로 활동했다. 간사 김보석 의원은 초선으로 금융기관 자산운용본부 금융IT컨설팅, 소상공인진흥공단 자영업상권분석전문가 관리업무를 했다.

대변인을 맡은 서희경 의원은 초선으로 국민의힘 경기도당 부위원장, 국민의힘 분당구을 정책홍보위원장으로 활동했으며, 대변인 이영경 의원은 초선의원으로 국민의힘 분당구갑 차세대여성위원장, 국민의힘 중앙 홍보위원으로 활동했다.

12년 만에 다수당이 된 국민의힘은 전 정권에서 발생된 부정부패와 불공정 사례들을 집중적으로 논의하고 파헤쳐 부정부패를 척결하며 비정상을 정상으로 바꾸겠다는 강한 의지와 함께 당리당략보다는 시민들과 소통하며 시민들의 행복 지수를 높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