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문화재단이 성남미디어센터가 어린이 영화 아카데미 스넵스 개설,수강생 모집
남문화재단이 성남미디어센터가 어린이 영화 아카데미 스넵스 개설,수강생 모집
  • 광성일보
  • 승인 2022.05.16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를 대상으로 시나리오부터 연출, 촬영, 연기까지 어린이들이 주체적으로 참여해 영화를 직접 제작하는 과정이다.

성남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성남미디어센터가 어린이 영화 아카데미 스넵스 (SeongNam Elementary Film School, SNEFS) 스넵스를 개설, 수강생을 모집한다.

어린이 영화 아카데미 스넵스는 초등학교 3학년~6학년 어린이를 대상으로 시나리오부터 연출, 촬영, 연기까지 어린이들이 주체적으로 참여해 영화를 직접 제작하는 과정이다.

스넵스는 단순히 영화 촬영 과정을 배우는 것이 아니라, 인문학 교육 및 과정 중심의 교육으로 어린이들의 사고의 폭을 키우고 현 영화감독과 배우가 진행하는 특강 등 어린이들의 창의력과 표현력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5월 18일(수)부터 10월 8일(토)까지 매주 토요일 총 20차시 강좌를 통해 어린이들은 영화 탐색과 마스터 클래스, 특강을 거쳐 직접 영화를 제작하고 상영회 및 관객과의 대화 시간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기수제로 운영할 스넵스 1기 수강생 모집은 오는 23일(월)까지며, 성남미디어센터 홈페이지 www.snmedia.or.kr) 또는 성남미디어센터에서 직접 현장 접수하면 된다.기타 자세한 사항은 성남미디어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 031-724-837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