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종합사회복지관은 5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우리가 드려孝(효)’를 진행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은 5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우리가 드려孝(효)’를 진행
  • 광성일보
  • 승인 2022.05.06 2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어버이날 행사 ‘우리가 드려孝(효)’를 진행했다.

성남시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은 5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어버이날 행사 ‘우리가 드려孝(효)’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어르신의 각 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카네이션 및 떡 세트, 손 편지 등을 전달함으로써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정서안정을 통한 사회적 소외감을 완화시키고자 진행되었다. 특히 코로나19 완화에 따라 오랜만에 어르신들의 얼굴을 마주하며 안부를 확인함으로써, 어버이날의 의미를 다시금 되새기는 귀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분당구 삼평동 봇들마을 어르신은“어버이날 생각지도 못했는데, 복지관에서 직접 카네이션과 선물을 주니깐 기분이 좋아요. 복지관에서 매번 연락도 주고, 이번처럼 선물을 받으니깐 덜 외로워요. 항상 감사합니다.”라고 어버이날 행사 소감을 말했다.

판교종합사회복지관 이정호 관장은“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지역 내 어르신들이 보다 따뜻한 어버이날을 보내시길 바라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어르신들을 다시 한번 돌아보고, 함께하는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