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수 성남시장 예비후보 릴레이 지지선언
김민수 성남시장 예비후보 릴레이 지지선언
  • 광성일보
  • 승인 2022.04.28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민수 예비후보를 지지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며 “김민수 예비후보를 지지하는 발걸음이 모란으로 모이고 있다”고 밝혔다.

국민의힘 성남시장 후보 경선이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진행 중인 가운데, 김민수 성남시장 예비후보를 향한 릴레이 지지선언이 이어지고 있다.

김민수의 시민캠프 관계자는 28일 “경선 결과가 다가올수록 김민수 예비후보를 지지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며 “김민수 예비후보를 지지하는 발걸음이 모란으로 모이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 김민수 예비후보를 향한 릴레이 지지선언은 곳곳에서 이뤄지고 있다. 윤석열 대통령 당선자 부인인 김건희 여사 팬카페는 이날 김민수 예비후보 지지선언을 카페 게시글로 올렸다. 건사랑은 지난 27일 기준 약 9만을 기록한 매머드 카페로 정평이 났다.

건사랑 카페는 공지글을 통해 “경기도지사 김은혜와 성남시장 김민수가 원팀으로 움직이고 있다”며 “꼭 두 분다 당선되어 경기도와 성남의 주권을 되찾아 오자. 그것만이 진정한 정권교체”라고 밝혔다.연장선상으로 건사랑 카페 대표는 김민수 예비후보의 출마선언식 및 기자회견이 있던 지난 11일 수정구 소재 현충탑을 찾아와 지역정가의 시선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김민수의 시민캠프에 따르면, 김민수 예비후보는 앞서 ▲국민의힘과 합당한 국민의당 소속 성남지역 유일 당협위원장인 김서중 분당갑 지역위원장 ▲선의의 경쟁을 펼친 ‘원조 대장동 저격수’ 이윤희 전 성남시장 예비후보 ▲‘성남시 부정부패 공익제보자’ 이승균 전 비서관 등의 공개 지지를 이끌어냈다.

김민수의 시민캠프는 “김민수의 시민캠프가 있는 모란에 ‘성남교체’를 염원하는 사람들이 모여 하나의 물결을 이루고 있다”며 “이는 ‘젊은 성남’, ‘초격차 혁신도시 성남’, ‘혁신 성남’을 바라는 시민들의 힘”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