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민과 당원, 지지자들과 적극 소통... ‘변화의 중심, 경기도. 일 잘하는! 김동연’ 강조
김동연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예비후보 캠프가 선거사무소를 공식 개소한다.김동연 캠프는 오는 20일(수) 오후 4시부터 개소식 행사를 진행한다. 장소는 경기 수원 팔달구에 위치한 김동연 후보 선거사무소이다.※ 김동연 후보 선거사무소 위치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 649 (지동) 3층

이날 김동연 캠프는 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 선출을 위한 당내 경선이 본격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상황에서, 김동연 후보가 경기도민과 민주당원, 출마예정자 및 지지자들에게 선거사무소 개소를 공식적으로 알리고 인사하기 위해 개소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특히, 김동연 캠프는 이번 개소식을 통해 ‘변화의 중심, 경기도. 일 잘하는! 김동연’라는 김동연 후보의 선거 슬로건처럼, 일 잘하는 김동연 후보가 대한민국 최대 광역지자체 경기도를 변화·발전시킬 적임자라는 점을 더욱 홍보해나갈 예정이다.
20일 오후 4시부터 개최되는 선거사무소 개소식은 참석자들 간 자유로운 인사와 담소로 시작한다. 이후 ▲개회사, ▲국민의례, ▲내빈소개, ▲김동연 후보 영상 상영, ▲내빈 축사, ▲후보 인사말, ▲슬로건·구호 제창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그리고 기념촬영을 끝으로 개소식 행사는 막을 내릴 예정이다.
김동연 캠프 관계자는 “이번 개소식에 많은 경기도민과 수원시민, 민주당원, 출마예정자, 지지자 분들이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며 “향후 김동연 후보는 도민과 당원, 지지자분들과 더 소통하고 ‘일 잘하는 김동연 후보’를 더 많이 알려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광성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