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산업진흥원은 2021년 지원기업 중 총 4개사가 선정
성남산업진흥원은 2021년 지원기업 중 총 4개사가 선정
  • 광성일보
  • 승인 2021.12.24 2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부자원 컨설팅 지원” 사업을 지원한 결과 2021년 지원기업 중 총 4개사가 선정되어, 약 2억 4천여만원의 국비 유치 성과를 올렸다.

성남산업진흥원은 관내 중소기업들이 정부 및 광역/공공기관 등에서 시행하는 공모 과제 지원사업 유치를 위해 “외부자원 컨설팅 지원” 사업을 지원한 결과 2021년 지원기업 중 총 4개사가 선정되어, 약 2억 4천여만원의 국비 유치 성과를 올렸다.

성남산업진흥원에서는 변화하는 산업 환경에 맞춰 자발적으로 정부 및 공공기관 등의 공모과제를 발굴하고 도전하는 중소기업에게 과제 유치 성공률을 높이기 위한 전문가 매칭 컨설팅을 매년 지원해 왔다.

외부자원 유치 컨설팅 지원 사업은 정부 및 공공기관 등에서 시행하는 공모과제 유치 경험이 많은 컨설턴트, 전문가 등을 기업과 매칭을 통해 과제전략수립, 사업계획서 작성방법 및 분석 등의 기업이 과제 준비 시 필요로 하는 부분을 컨설팅 지원해 주는 사업으로, 성남산업진흥원에서는 2018년부터 매년 5천여만원 사업비를 투입하여 20여개사의 중소기업을 지원해 주었다.

성남산업진흥원 류해필 원장은 지난해부터 이어진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기업들의 사정이 어느 때보다 어려운 시기에 과제 유치 성과에 따른 중소기업들의 재도약을 이끌 기회가 이어지길 기대하고 “공모과제 준비 과정에서 겪는 어려움을 해소시키기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나아가 성남시만의 차별화 전략을 수립하여 보다 많은 관내기업이 선정될 수 있게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 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