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성남시청소년 온라인창의과학축제”
“제12회 성남시청소년 온라인창의과학축제”
  • 광성일보
  • 승인 2021.10.15 2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2회 성남시청소년 온라인창의과학축제가 10월18일부터 29일까지 대면·비대면을 병행하여 개최된다.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 진미석)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과 성남교육지원청이 공동 주관하는 제12회 성남시청소년 온라인창의과학축제가 10월18일부터 29일까지 대면·비대면을 병행하여 개최된다.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온라인”창의과학축제는 메타버스라는 가상공간에서 펼쳐진다. 메타버스 속 과학기술이라는 주제로 모든 참가자가 아바타로 입장하여 진행되는 ▲메타버스 골든벨 ▲아바타방청객과 함께 즐기는 다양한 이벤트 등 축제를 위해 제작된 가상공간 속에서 새로운 트렌드에 과학기술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이번 축제에서는 10월18일부터 2주간 과학체험주간을 준비하여 학교에서 과학체험 활동을 친근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 콘텐츠 제작·배포 ▲체험키트를 배포하여 운영한다.

그밖에 ▲3분 과학소통이야기 페임랩 강연 ▲청소년들의 실시간 과학체험 활동 ▲과학마술 등 상상력과 창의력이 발현될 수 있는 다양한 과학 콘텐츠로 구성되어 10월 23일 오후 1시 성남시청소년재단 유튜브로 방영될 예정이며, 더 자세한 사항은 축제를 위해 마련된 랜딩페이지(www.snitscience2021.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