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윤창근 의장, 2021 대한민국 자치발전 대상 기초부문 수상
성남시의회 윤창근 의장, 2021 대한민국 자치발전 대상 기초부문 수상
  • 광성일보
  • 승인 2021.10.06 2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대한민국 자치발전 대상 시상식에서 기초부문(지방의회) 대상을 수상했다.

성남시의회 윤창근 의장이 10월 5일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2021 대한민국 자치발전 대상 시상식에서 기초부문(지방의회)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지방자치의 발전을 위해 이바지한 자를 격려하기 위해 열렸다. 윤창근 의장은 아동․청소년 부모 빚 대물림 방지 지원, 일회용품 사용 저감, 장애인 자립생활 지원, 공공디자인 진흥, 도시역사문화 아카이브 구축 및 운영에 관한 조례를 최초로 제정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현재 경기도시·군의회 의장협의회 회장과 성남시의회 의장으로서 경청하는 의회, 정책 중심의 일하는 의회, 공정하고 청렴한 의회 구현으로 성남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점 등이 지방자치와 지방의회 발전에 이바지한 공으로 인정되어 수상하게 되었다.

윤창근 의장은 수상소감을 통해 “이 상을 받은 것은 지방자치 발전과 지역발전에 앞장서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라는 뜻으로 생각한다. 현재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과 지역 소상공인, 취약계층을 위한 촘촘한 의정활동을 할 것을 약속드리며, 지역경제가 회복되고 시민 생활이 하루빨리 안정을 찾도록 최일선에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