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참사람들과 판교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금을 전달

지역 소상점과 연계하여 키트를 제작함으로써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나눔 문화를 전파할 예정이다.

2021-04-08     광성일보

판교중앙지점(지역본부장 양철진, 지점장 양영렬)에서는 지역사회가 행복한 행복한 금융 사회공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사단법인 참사람들과 판교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오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지역 내 저소득 및 독거어르신 50가구에 카네이션과 보양식을 담은 “사랑 하나 孝(효) 키트”로 제공될 계획이다. 특히,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소상점과 연계하여 키트를 제작함으로써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나눔 문화를 전파할 예정이다.

또한 양철진 지역본부장은 “ 판교중앙지점이 지역사회의 한 구성원으로서 독거어르신들의 복지 향상과 특히 지역의 소상점의 근심을 덜어 낼 수 있는 뜻깊은 나눔에 동참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더 많은 기쁨을 나누고 싶다.”라고 말했다.

권태록 관장은 “길어지는 코로나 19로 지역주민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할 수 있도록 이번 어버이날 맞이 독거어르신 보양 키트 지원사업 “사랑 하나 孝(효) 키트”나눔을 진행하게 되었다. 어르신들이 마을공동체의 구성원으로서 정서적 지지를 받아 소외감을 완화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하나 되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