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밤 찾아가는 영화관 행사를 진행
성남시로부터 위탁을 받아 운영
2018-08-17 광성일보
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8월 16일 (목) 한여름밤 찾아가는 영화관 행사를 진행하였다.
성남시 중원구 도촌동에 위치한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에서 성남시로부터 위탁을 받아 운영하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으로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이번 한 여름 밤 찾아가는 영화관 행사는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문화 격차를 해소하고 가족, 이웃 간의 어울림의 장을 만들고자 기획되었다. 이날 무더위를 피해 영화를 감상하러 온 지역주민은 300여명에 달하는 등 성공적으로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영상자료원의 영화 무료 상영과 농민식자재마트, 블럭제빵소 도촌본점, 정장원님의 후원으로 간식나눔 이벤트도 진행하여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행사가 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지역주민은“무더위에 지쳐있었는데 맛있는 간식과 함께 재밌는 영화를 감상하니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이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이종민 관장은 “무더위에 지친 지역주민들에게 찾아가는 영화관 행사를 통해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게 된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여러 욕구를 해결하고 나눔의 문화를 만들기위해 도촌복지관이 함께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