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부(장관 정성호) 청주소년원은 이동희 님(내사랑 토마토 대표)으로부터 쌀 10KG 40포대를 후원받아

이번 후원은 보호소년들의 안정적인 생활 여건과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으며, 전달된 쌀은 원내 급식에 활용할 예정이다.

2025-10-17     광성일보

[광성일보] 법무부(장관 정성호) 청주소년원(청주미평여자학교)은 2025. 10. 17(금), 이동희 님(내사랑 토마토 대표)으로부터 보호소년 지원을 위한 쌀 10KG 40포대를 후원 받았다.이번 후원은 보호소년들의 안정적인 생활 여건과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으며, 전달된 쌀은 원내 급식에 활용할 예정이다.

이번 후원을 해준 이동희 님(내사랑 토마토 대표)은 보호소년의 처우 개선과 복지 향상에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후원을 해왔다. 이동희 님(내사랑 토마토 대표)은 “작은 정성이지만 학생들이 따뜻한 밥을 먹으며 하루를 힘차게 시작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누군가 자신을 응원하고 있다는 것을 느끼며 용기와 희망을 잃지 않았으면 한다”고 밝혔다.

청주소년원 장윤정 교무과장은 “보호소년들의 생활과 자립을 위해 따뜻한 관심을 보내주신 이동희 님(내사랑 토마토 대표)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사회 각계각층의 관심과 지원이 학생들의 변화와 성장을 이끄는 큰 힘이 된다” 고 전했다.※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 : 청소년 범죄예방, 보호관찰, 전자감독, 범법 정신질환자 관리를 통해 범죄로부터 우리 사회를 안전하게 지키는 임무를 수행하는 법무부장관 보조기구이며, 범죄예방정책국 소관 법무부 소속기관은 보호관찰소, 위치추적관제센터, 소년원, 소년분류심사원, 청소년비행예방센터, 국립법무병원(舊. 치료감호소) 등 총 97개 기관이 있다.